화면로딩이미지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화면로딩이미지

고객센터

  • Q보증연장상품 약관 발송은 언제되나요?
    A

    상품 구매 후 약 2개월 이내 작성된 주소지로 발송 됩니다.
    만약 구입 후 주소지 변경 시 꼭 아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Q상품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?
    A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은 별도 오프라인 판매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. 온라인 구매 후 택배로 발송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주문을 취소했는데,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
    A

    아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Q주문완료된 상품의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.
    A

    배송지 변경은 취소 후 재구매 또는 아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Q구매한 상품 중 일부가 아직 배송이 되지 않았습니다.
    A

    상품에 따라 개별 발송됨으로 1~2일정도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제작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?
    A

    상품에따라 최소 7일 ~ 31일 이상 소요되며, 관련상품 상세페이지에 참조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

    영업일 기준 결제 완료 후 2-3일 이내, 주문제작 상품은 관련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배송조회를 하고 싶습니다.
    A

    배송조회 방법
    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진행
    ② 마이페이지 클릭 후 주문내역/배송조회 클릭
    ③ 구매한 날짜 설정 후 조회
    - 한번에 조회 가능한 기간은 최대 6개월이며 2018년 2월 1일 이후의 주문에 대해서만 조회 가능합니다.
    ④ 상세주문내역 클릭 후 확인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