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면로딩이미지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화면로딩이미지

고객센터

  • 로그인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.
    ※링크: https://www.hyundai.com/kr/ko
    ①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진행
    - 로그인id/비밀번호는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동일
    ②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> '회원탈퇴'

    회원 탈퇴 시 즉시 회원정보 및 인증정보와 홈페이지 자체서비스 내역 (이벤트 응모 등) 이 모두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회원탈퇴를 완료하더라도 블루멤버스 멤버십(멤버십포인트, 멤버십카드 등) 은 유지됩니다.

  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나 가능하나, 이미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바랍니다.

  • 로그인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로그인은 가능한데,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은 로그인이 안됩니다.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상담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로그인가입한 로그인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창 하단에 '아이디 찾기' 클릭
    ① 생년월일과 현대닷컴에 가입한 이메일 입력
    ② 이메일로 발송된 계정정보 확인
    ※아이디 찾기 바로가기 안내
    - https://prd.kr-ccapi.hyundai.com/web/v1/user/password-search?email=true

  • 로그인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창 하단에 '비밀번호 찾기' 클릭
    ① 생년월일과 현대닷컴에 가입한 이메일 입력
    ②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10분 내에 입력
    (도착하지 않았을 경우, 입력 주소와 스팸메일함 확인)
    ③ 신규 비밀번호 입력 후 다시 로그인

    ※ “이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”를 이용해주세요
    - 모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할 경우, 최종적으로 로그인했던 ID에 대해서만 진행하게 됩니다. (일괄변경 X)
    - 여러 개의 통합아이디를 보유하신 고객은 해당 메뉴로 PW 변경이 어려우니, 이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를 이용해주세요.

    ※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안내
    - https://prd.kr-ccapi.hyundai.com/web/v1/user/password-search?email=true

  • 로그인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상단 '회원가입' 클릭
    ① 이용 약관 동의
    ② 본인 인증 (휴대폰 또는 아이핀)
    - 인증방식선택(휴대폰 또는 아이핀) > 본인 인증 약관 동의 > 인증 정보 입력
    ③ 가입정보입력
    - 이메일(로그인id), 비밀번호, 이름, 생년월일
    ④ 간편비밀번호 4자리 입력

  • 로그인로그인 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■개인회원■



    현대자동차 통합회원 가입 후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소셜 가입 회원 (네이버, 카카오, 구글, 페이스북)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 최초 1회 비밀번호 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

    현대자동차 통합회원가입: https://prd.kr-ccapi.hyundai.com/web/v1/user/signin



    ■법인회원■

    현대자동차 통합회원 가입 후 '법인계정등록' 이후 사용이 가능하며, 계정등록 이후

    사업자번호, 이메일 아이디, 비밀번호 입력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법인계정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'법인 계정 등록 메뉴얼 다운로드' 후 참조 부탁 드립니다.

    메뉴얼 다운로드: https://www.hyundai.com/kr/ko/corporation-login

  •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.
    ※링크: https://www.hyundai.com/kr/ko
    ①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진행
    - 로그인id/비밀번호는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동일
    ②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> '회원탈퇴'

    회원 탈퇴 시 즉시 회원정보 및 인증정보와 홈페이지 자체서비스 내역 (이벤트 응모 등) 이 모두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회원탈퇴를 완료하더라도 블루멤버스 멤버십(멤버십포인트, 멤버십카드 등) 은 유지됩니다.

  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나 가능하나, 이미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바랍니다.

  • Q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로그인은 가능한데,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은 로그인이 안됩니다.
    A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상담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Q가입한 로그인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
    A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창 하단에 '아이디 찾기' 클릭
    ① 생년월일과 현대닷컴에 가입한 이메일 입력
    ② 이메일로 발송된 계정정보 확인
    ※아이디 찾기 바로가기 안내
    - https://prd.kr-ccapi.hyundai.com/web/v1/user/password-search?email=true

  • Q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    A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창 하단에 '비밀번호 찾기' 클릭
    ① 생년월일과 현대닷컴에 가입한 이메일 입력
    ②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10분 내에 입력
    (도착하지 않았을 경우, 입력 주소와 스팸메일함 확인)
    ③ 신규 비밀번호 입력 후 다시 로그인

    ※ “이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”를 이용해주세요
    - 모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할 경우, 최종적으로 로그인했던 ID에 대해서만 진행하게 됩니다. (일괄변경 X)
    - 여러 개의 통합아이디를 보유하신 고객은 해당 메뉴로 PW 변경이 어려우니, 이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를 이용해주세요.

    ※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안내
    - https://prd.kr-ccapi.hyundai.com/web/v1/user/password-search?email=true

  • 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상단 '회원가입' 클릭
    ① 이용 약관 동의
    ② 본인 인증 (휴대폰 또는 아이핀)
    - 인증방식선택(휴대폰 또는 아이핀) > 본인 인증 약관 동의 > 인증 정보 입력
    ③ 가입정보입력
    - 이메일(로그인id), 비밀번호, 이름, 생년월일
    ④ 간편비밀번호 4자리 입력

  • Q로그인 방법이 궁금합니다.
    A

    ■개인회원■



    현대자동차 통합회원 가입 후 이메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소셜 가입 회원 (네이버, 카카오, 구글, 페이스북)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 최초 1회 비밀번호 등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

    현대자동차 통합회원가입: https://prd.kr-ccapi.hyundai.com/web/v1/user/signin



    ■법인회원■

    현대자동차 통합회원 가입 후 '법인계정등록' 이후 사용이 가능하며, 계정등록 이후

    사업자번호, 이메일 아이디, 비밀번호 입력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법인계정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'법인 계정 등록 메뉴얼 다운로드' 후 참조 부탁 드립니다.

    메뉴얼 다운로드: https://www.hyundai.com/kr/ko/corporation-login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