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면로딩이미지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화면로딩이미지

고객센터

  • 주문/결제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능 하며, 향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주문/결제포인트 비밀번호 3회 이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

    비밀번호를 분실 하신 경우에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(☎080-600-6000 / ARS_3번 > 1번)에서 변경하시거나,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(www.hyundai.com / 마이페이지>카드관리)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주문/결제결제시 포인트 비밀번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    블루멤버스 카드 초기 비밀번호는 생월생일 4자리 입니다. (2014년 8월 4일 이전 가입자는 주민번호 뒷 4자리 입니다.)
    비밀번호를 분실 하신 경우에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(☎080-600-6000 / ARS_3번 > 1번)에서 변경하시거나,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(www.hyundai.com / 마이페이지>카드관리)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주문/결제포인트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.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사용한도는 1회/1일/1개월/1년 기준 30만원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.
    한도 초기화는 매년 1월 1일 갱신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해당 사항은 결제하신 카드사 고객센터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주문완료 후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
    불가능 합니다.
    구매하신 상품 취소 후 재구매 단계에서 결제방식 변경 부탁 드립니다.


    주문상품 취소 방법
    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진행
    ② 마이페이지 클릭 후 주문내역/배송조회 클릭
    ③ 취소하실 상품 선택 후 '취소버튼' 클릭
    - 진행상태 기준 결재완료, 주문완료, 배송준비 시 취소 가능하며
    진행상태 기준 배송중, 배송완료, 구매완료 시 고객센터 유선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불가능 합니다.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은 '블루멤버스 포인트' 또는 '카드'(신용/체크) 결제만 가능합니다

  • 주문/결제바디케어 서비스을 구매하는 방법은?

    출고일자 기준 30일 이내 개인 고객
    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필수
    ② 멤버십 프로그램> 바디케어 서비스 클릭
    ③ 바디케어I, 바디케어II 상품 선택 후 구매
    ※ 구매 후 30일 이내 구매철회 가능

    바디케어 서비스 노출 및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주문/결제보증연장상품을 구매하는 방법은?

    1. 출고일자 기준 1년 이내 개인 고객
    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필수
    ② 멤버십 프로그램> 보증연장상품 클릭
    ③ 일반부품 또는 엔진밋션 상품 선택 후 구매


    2. 출고일자 기준 2년4만km 이내 개인 고객
    ① 주행거리+차량등록증 사진 촬영
    ② 촬영사진 메일 송부
    - ew@hyundai.com
    ③ 담당자 확인 후 가능여부 문자, 메일발송
    - 영업일 기준 3일이내
    ④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필수
    ⑤ 멤버십 프로그램> 보증연장상품 클릭
    ⑦ 일반부품 또는 엔진밋션 상품 선택 후 구매


    보증연장상품 노출 및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주문/결제이미 주문한 상품에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이미 주문한 상품에 대해 옵션 변경은 불가능하며 취소 후 재구매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    ※ 주문하신 상품 현재 배송중, 배송완료, 구매완료 시 왕복 택배비가 발송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A

   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능 하며, 향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Q포인트 비밀번호 3회 이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
    A

    비밀번호를 분실 하신 경우에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(☎080-600-6000 / ARS_3번 > 1번)에서 변경하시거나,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(www.hyundai.com / 마이페이지>카드관리)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결제시 포인트 비밀번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
    A

    블루멤버스 카드 초기 비밀번호는 생월생일 4자리 입니다. (2014년 8월 4일 이전 가입자는 주민번호 뒷 4자리 입니다.)
    비밀번호를 분실 하신 경우에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(☎080-600-6000 / ARS_3번 > 1번)에서 변경하시거나,
  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(www.hyundai.com / 마이페이지>카드관리)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포인트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.
    A
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사용한도는 1회/1일/1개월/1년 기준 30만원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.
    한도 초기화는 매년 1월 1일 갱신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A

    해당 사항은 결제하신 카드사 고객센터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주문완료 후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  A

    불가능 합니다.
    구매하신 상품 취소 후 재구매 단계에서 결제방식 변경 부탁 드립니다.


    주문상품 취소 방법
    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진행
    ② 마이페이지 클릭 후 주문내역/배송조회 클릭
    ③ 취소하실 상품 선택 후 '취소버튼' 클릭
    - 진행상태 기준 결재완료, 주문완료, 배송준비 시 취소 가능하며
    진행상태 기준 배송중, 배송완료, 구매완료 시 고객센터 유선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• Q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할 수 있나요?
    A

    불가능 합니다.
   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은 '블루멤버스 포인트' 또는 '카드'(신용/체크) 결제만 가능합니다

  • Q바디케어 서비스을 구매하는 방법은?
    A

    출고일자 기준 30일 이내 개인 고객
    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필수
    ② 멤버십 프로그램> 바디케어 서비스 클릭
    ③ 바디케어I, 바디케어II 상품 선택 후 구매
    ※ 구매 후 30일 이내 구매철회 가능

    바디케어 서비스 노출 및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Q보증연장상품을 구매하는 방법은?
    A

    1. 출고일자 기준 1년 이내 개인 고객
    ①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필수
    ② 멤버십 프로그램> 보증연장상품 클릭
    ③ 일반부품 또는 엔진밋션 상품 선택 후 구매


    2. 출고일자 기준 2년4만km 이내 개인 고객
    ① 주행거리+차량등록증 사진 촬영
    ② 촬영사진 메일 송부
    - ew@hyundai.com
    ③ 담당자 확인 후 가능여부 문자, 메일발송
    - 영업일 기준 3일이내
    ④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로그인 필수
    ⑤ 멤버십 프로그램> 보증연장상품 클릭
    ⑦ 일반부품 또는 엔진밋션 상품 선택 후 구매


    보증연장상품 노출 및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


    ☎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고객센터: 1644-8721(평일 09:00 ~ 17:00ㅣ점심시간 12:00 ~ 13:00 / 토,일 공휴일 휴무)

  • Q이미 주문한 상품에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  A

    이미 주문한 상품에 대해 옵션 변경은 불가능하며 취소 후 재구매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    ※ 주문하신 상품 현재 배송중, 배송완료, 구매완료 시 왕복 택배비가 발송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12